머리말G마켓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은 기업입니다. 특히, 옥션이라는 거대 경쟁자가 지배하고 있던 시장에서 독창적인 전략과 기술로 시장 점유율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G마켓의 성공 요인을 분석하고, 향후 가능성을 조망해 보겠습니다. 목차G마켓의 선정 이유G마켓 소개G마켓 분석(1) 매매 보호 장치(2) SWOT 분석G마켓의 전략(1) 마케팅 전략(2) 4C 전략G마켓의 문제점G마켓의 미래참고 문헌1. G마켓의 선정 이유요약 : G마켓은 1999년 인터파크의 사내 벤처팀에서 출발해 2000년 독립적인 사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G마켓이 어떻게 경쟁사인 옥션을 추월하고 시장에서 1위를 목표로 성장했는지, 그 성공 요인과 경쟁력을 알아보겠습니다. 상세 : G마켓은 옥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