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1. LG CYON 선정이유 2. LG전자 소개(1)회사소개(2)연혁(3)싸이언의 탄생과 브랜드명 의미 본론 3.CYON 분석(1)CYON의 위치(2) SWOT 분석- 강점(Strenght)-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4.CYON의 전략(1)브랜드 리포지셔닝(CYON의 이미지를 바꿔라)(2)인터넷시대 온라인을 최대한 활용하라(3) 4P전략▻제품전략(PRODUCT) ▻가격전략(PRICE) ▻유통(PLACE)▻촉진(PROMOTION)-싸이언 아이디어(CYON IDEA)-기회는 2번오지 않는다-기술력 업계선두의 이미지(앞서나가는 것이 승리하는 것이다) 결론5.LG CYON의 문제점 6.LG CYON의 미래 7.별첨 자료 8.참고문헌 1. LG CYON 선..